“티니핑 시즌6 입었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패키지 전면 리뉴얼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6:24:5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은 어린이 음료 브랜드 ‘캐치! 티니핑’에 신규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적용해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지난 10월 공개된 시즌6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반영됐다. 대표 캐릭터 ‘하츄핑’을 비롯해 새롭게 등장한 ‘사뿐핑’, ‘아름핑’, ‘뽀니핑’ 등 총 8종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적용됐다. 여기에 화려한 왕관과 날개가 특징인 레전드핑 ‘다이아나핑’과 ‘이클립스핑’도 포함돼 어린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 [사진=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과즙이 함유된 딸기·사과·복숭아 음료와 밀크맛 음료, 차음료 등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확대해왔다. 지난해에는 당 함량 부담을 낮춘 제로 음료를 출시했으며, 올해 2월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멀티비타민&미네랄 음료를 선보이며 제품 선택 폭을 넓혔다.

 

시즌6 패키지로 리뉴얼된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총 9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편의점과 소매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시즌6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캐릭터 패키지를 모으는 재미를 더해 어린이 소비자들의 음료 경험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