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 협업 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2 16:26: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2일 출시했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친근한 헬로키티 캐릭터를 브랜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 경쾌한 컬러 조합, 위트 있는 그래픽 디테일을 통해 일상 속에서 개성을 표현하려는 MZ세대의 취향을 섬세하게 반영했다. 

 

▲ [사진=LF]

 

먼저, 브랜드 베스트셀러 ‘르봉백’이 헬로키티를 만나 새롭게 재탄생했다. 헬로키티 실루엣의 참 장식을 포인트로 활용하고, 리본 디테일에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심볼을 금속 장식으로 적용해 특별함을 높였다. 내외부에는 핑크색 리미티드 라벨을 부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글로시한 광택감의 블랙·실버부터 도트 패턴의 핑크·블루, 레오파드까지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협업을 위해 다수의 신규 아이템이 새롭게 기획됐다. 르봉백을 멘 헬로키티 그래픽을 활용한 토트백과 파우치, 헬로키티가 브랜드 심볼을 들고 있는 그래픽 카드지갑과 키링, 캐릭터 프린팅으로 경쾌한 감성을 살린 에코백과 숄더백 등 총 30여 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이 준비됐으며, 12일 오전 10시부터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공식 브랜드 몰, LF몰, 29CM에서 출시된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관계자는 “개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소비 흐름 속에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새로운 방식으로 확장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브랜드 최초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히고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매력을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브랜드 공식몰 전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에코백 파우치(1명) ▲브랜드 공식몰 5만 마일리지(5명)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LF몰에서도 협업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에코백 & 파우치 키링 세트(1명)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키링(2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