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형 SUV ‘토레스’, 5일 온‧오프라인 쇼케이스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4 16:31:10
  • -
  • +
  • 인쇄
가상인간 ‘루시’가 토레스 소개

쌍용자동차가 오는 5일 신형 SUV ‘토레스’의 출시를 알리는 ‘토레스 쇼케이스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차발표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난 2019년 6월 베리 뉴 티볼리 쇼케이스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다. 인천 네스트호텔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 쌍용차 토레스와 가상인간 루시 [쌍용자동차 제공]

 

 

메타버스를 접목한 이번 행사는 가상인간 루시가 마케터로 변신해 토레스를 소개한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1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가상인간이다. 인플루언서는 물론 쇼호스트‧광고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문일한 쌍용차 익스테리어디자인팀 팀장이 토레스 디자인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파워드 바이 터프니스’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레스 디자인을 설명하고 향후 쌍용자동차 디자인 비전에 대해서도 밝힐 계획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