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킴앤스피치가 세계경제TV와 25일 오후 향동DMC 세계경제TV 제작센터에서 미디어 사업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
▲ 킴앤스피치 김다솜 대표(왼쪽)과 세계경제TV 박상우 대표가 25일 오후 향동DMC 세계경제TV 제작센터에서 미디어 사업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킴앤스피치] |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영상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통한 공동 프로젝트 활성화 ▲방송진행자 양성과 방송진행자 역량 강화 프로그램 개발 ▲공동 마케팅 △언론 홍보 협력 ▲상호 시너지 활성화 등에 협력한다. 이 과정에서 상호 간 교류 협력을 통해 미디어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킴앤스피치 김다솜 대표는 “YTN, MBC안동, 한국경제TV 등에서 방송 진행과 글로벌빅테이터연구소에서 검색된 키워드로 언론사에 자료를 배포하고 방송 활동을 한 이력으로 미디어 영상 매체 중심의 세계경제TV와 함께 미디어 트렌드를 주도하며, 양사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며 “양사가 협력해 미래 시장을 선점하고, 미디어 업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업력 10년의 미디어 영상매에친 세계경제TV는 지상파와 경제채널에서 오랜 시간 근무한 박상우 대표가 맡아 재탄생시킨 신생 매체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