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인기 영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니' 팝업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16:35:0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백화점이 11월 1일(금)에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인기 영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니(GLOWNY)’ 팝업행사를 유통사 최초로 진행한다.


글로니는 여성복 전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 잠실 롯데월드몰, 인기 영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니' 팝업 오픈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행사를 기념해 11월 1일(금)부터 11월 3일(일)까지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드몰 매장 글로니의 첫 ‘울 클래식 라인’을 최초로 선보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글로니의 인기 아이템 'G 클래식 소프트 티 (WHITE, 5만원)'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로니 기프트 카드 (5만원)’를 한정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리 PK 롱 슬리브 (10만 8,000원)', 'G 래더 자켓 (45만 8,000원)'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