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인천 '송도자이 더 스타' 이달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6 16:35:21
  • -
  • +
  • 인쇄
1533가구 규모, 바다‧골프장‧호수 등 360도 조망권

GS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를 이달 분양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 동에 전용면적 84~151㎡로 총 1533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됐다.
 

▲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GS건설 제공]

 

송도자이 더 스타는 세대 내에서 서해를 볼 수 있는 오션뷰와 잭니클라우스GC, 송도 워터프론트 호수 등의 360도 조망을 갖췄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다양한 특화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서해 조망이 가능한 워터프론트 테라스 설계를 비롯해 펜트하우스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스카이라운지 등 입주민의 생활양식을 고려한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커튼월룩(통유리창 외벽)과 수직 몰딩 등 특화 외관을 갖춘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 환경으로는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송도 최대 규모 4.2km길이의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이 올해 말 1단계 조성을 완료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 부지가 있으며 채드윅송도국제학교, 과학예술영재학교, 글로벌 국제캠퍼스 등의 교육 환경을 갖췄다.

송도국제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와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가까이 있다. 이에 더해 롯데몰‧신세계복합몰 등이 송도 내 예정 부지에서 개발 준비 중이다.

교통망으로는 아암대로‧인천대로로 이어지는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서울 여의도, 강남권 등의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오는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내에서도 바다‧골프장‧호수 등 다양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멀티뷰 아파트로 손꼽힌다”면서 “향후 송도를 대표할 랜드마크 자이(Xi) 타운의 한 축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레일, 운행 중인 KTX ‘AI로 실시간 차량 모니터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인공지능(AI)으로 운행 중인 KTX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안전을 더욱 강화한다.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KTX에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태기반 유지보수(CBM, Condition Based Maintenance)’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CBM은 열차가 운행하며 차량 주요 장치의 작동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

2

LG유플러스, 장애인 인식 개선 위한 '런치콘서트'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임직원들의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해 발달장애인 예술인과 함께하는 ‘런치콘서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런치콘서트’는 LG유플러스의 사내 문화행사로, 점심시간에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복지 전문단체인 밀알복지재단과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서울 용산 LG유플러스

3

2000명 몰린 ‘2025 대한민국 국제 플로리스트 전시회’,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바이에른주 푸르트 임발트에서 개막한 '2025 대한민국 국제 플로리스트 전시회'가 성대한 막을 올렸다. 개막 첫날 2000여 명의 관람객이 몰리며, 인구 2만 명 남짓의 작은 도시에서 수천 명이 몰려드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이는 현지 박람회 역사상 유례없는 규모로 기록되며, 한국 플로리스트의 국제적 위상을 입증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