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인천 '송도자이 더 스타' 이달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6 16:35:21
  • -
  • +
  • 인쇄
1533가구 규모, 바다‧골프장‧호수 등 360도 조망권

GS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를 이달 분양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 동에 전용면적 84~151㎡로 총 1533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됐다.
 

▲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GS건설 제공]

 

송도자이 더 스타는 세대 내에서 서해를 볼 수 있는 오션뷰와 잭니클라우스GC, 송도 워터프론트 호수 등의 360도 조망을 갖췄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다양한 특화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다. 서해 조망이 가능한 워터프론트 테라스 설계를 비롯해 펜트하우스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스카이라운지 등 입주민의 생활양식을 고려한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커튼월룩(통유리창 외벽)과 수직 몰딩 등 특화 외관을 갖춘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 환경으로는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송도 최대 규모 4.2km길이의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이 올해 말 1단계 조성을 완료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 부지가 있으며 채드윅송도국제학교, 과학예술영재학교, 글로벌 국제캠퍼스 등의 교육 환경을 갖췄다.

송도국제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와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가까이 있다. 이에 더해 롯데몰‧신세계복합몰 등이 송도 내 예정 부지에서 개발 준비 중이다.

교통망으로는 아암대로‧인천대로로 이어지는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서울 여의도, 강남권 등의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오는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 내에서도 바다‧골프장‧호수 등 다양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멀티뷰 아파트로 손꼽힌다”면서 “향후 송도를 대표할 랜드마크 자이(Xi) 타운의 한 축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톡스, 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뉴라미스·톡신’ 총출동…글로벌 에스테틱 공략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톡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피부과 학술대회에서 히알루론산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 등 주력 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14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51차 국제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주요 제품 전시와

2

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확대
[메가경제=정호기자]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소상공인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지역을 경기와 강원까지 확대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경기와 강원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사업을 신규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강원 지역은 내년 1월 30억 원 규모 지원에 나설 예정이고, 앞서 지난 달 말 경기 지역에 150억 원 규모로 지원을 확대했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