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에스티 로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식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9-06 16:35: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에스티 로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식을 열고, 단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30일 인천국제공항 ‘에스티 로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고자 기념식을 열고 주요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컷팅과 함께 매장 투어를 진행했다. 이 날 기념식에는 신창하 신라면세점 MD팀장, 조병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장, 셀리나 탕 에스티 로더 아시아 면세 총괄 부사장, 이진영 에스티 로더 코리아 상무 등이 함께했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담아낸 인천공항의 유일한 ‘에스티 로더’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난 8월 문을 열었다. 럭셔리와 과학적 혁신을 컨셉으로 한 국내 면세 업계의 유일한 에스티 로더 부띠끄 스토어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체험 및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 방문 고객은 에스티 로더의 최상급 라인인 리-뉴트리브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리-뉴트리브 하이터치 마사지 및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수 있다.

 

이와 함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까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플라워 파우치부터 7종 디럭스 기프트와 페이스 마사지 툴, 한국 전통 노리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노랑풍선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랑풍선을 통해 항공권 등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티 로더 제품 할인권과 함께 미니 파우치 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