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제타, 온라인 장보기 할인 행사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6:45: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 제타(ZETTA)가 온라인 먹거리 수요 공략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 제타는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올바른 우리집 장보기 ZETTA’ 행사를 진행한다. 돼지고기와 과일, 수산물 등 주요 먹거리를 중심으로 일자별 특가와 특정 상품군 할인, 균일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사진=롯데쇼핑>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팜 딸기(220g)’는 4990원, ‘제주 타이벡 감귤(2kg)’은 1만990원에 판매된다. ‘전복(25미)’은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국내산 돼지 삼겹살·목심 구이용(냉장·100g)’은 8일부터 11일까지 할인 판매된다.

 

롯데마트 제타 전용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일자별로 단일 품목을 선정해 판매하는 ‘오늘특가’에서는 8일 바나나, 9일 양배추, 12일 우유 등이 대상에 포함됐다. 건강 샐러드와 드레싱 등 일부 상품군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요거트 일부 품목은 균일가로 판매된다.

 

구독형 서비스 ‘제타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전용 할인도 진행된다. 냉장·냉동 간편식 일부 상품을 기간별로 특가에 제공한다. 제타패스 가입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풀무원 브랜드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롯데마트 제타는 월 2900원의 제타패스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신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도 운영 중이다.

 

정재우 롯데마트·슈퍼 eGrocery 사업단장은 “고물가 기조 속에서 고객들의 장보기 부담을 낮추기 위해 주요 먹거리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라인 장보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용 할인과 구독형 서비스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공사, 아시아나항공 이전 대비 ‘CEO 주관 최종 현장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14일로 예정된 아시아나항공의 터미널 이전(1터미널→2터미널) 준비현황을 최종 확인하기 위해 지난 8일 공사 이학재 사장 주관 현장점검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공사는 지난해 7월 아시아나항공의 이전 일자가 2026년 1월14일로 결정됨에 따라, 지난 6개월간 아시아나항공과 이전 준비를 위한 TF팀을 구성하

2

한화, '한화우 소액주주'와 '가치 회복' 동행…장외매수·자사주 소각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의 지주회사인 한화가 제1우선주(한화우) 소액주주들과 손잡고 주주가치 회복을 위한 공동 실천에 나선다. 장기간 저평가 논란이 이어지면서 우선주 문제를 해소하고 자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한화는 9일 공시를 통해 제1우선주(한화우) 소액주주 대표와 '주주가치 회복을 위한 공동 실천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3

"EU선 금지된 향료 성분, 국내선 여전히 판매"…화장품 업계 논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유럽연합(EU)에서 생식독성 우려로 사용이 금지된 향료 성분을 여전히 제품에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해외 주요국이 해당 성분의 판매를 전면 금지한 것과 달리 국내는 사용량 표기조차 생략 가능해 소비자 안전 보호에 구멍이 뚫렸다는 지적이다. 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제이숲, 오센트, 라피네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