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메가MGC커피와 픽업 프로모션…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6:47: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와 협업해 픽업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19일부터 25일까지 배민 픽업 주문 시 아메리카노(HOT)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 소진 이후에도 같은 기간 매일 1회 아메리카노(HOT)를 1,000원(정가 1,700원)에 픽업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우아한형제들>

 

이어 26일부터 2월 1일까지도 할인 행사가 이어진다. 해당 기간에는 배민 픽업 주문 시 한정 수량으로 아메리카노(HOT)를 1,000원에 판매하며, 매일 1회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픽업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 중인 전국 약 2,000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배민은 행사 기간 동안 픽업 지도 내에서 메가MGC커피 매장을 별도 아이콘으로 표시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다. 알림받기 서비스 동의 시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민은 지난해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한 이후 관련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픽업 지도에서 현 위치 기반 가게 탐색 기능을 강화하고, 검색 기능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 편의성을 개선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카페 카테고리의 경우 월 주문 건수가 200만 건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메가MGC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카페 브랜드와 아메리카노 할인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픽업 서비스를 통해 점주의 매출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와 제휴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