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스위스 럭셔리 아웃도어 ‘노마카’ 아시아 최초 팝업 연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6 16:49: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이 스위스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마카’의 팝업 매장을 서울점과 제주점에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노마카는 스위스의 자연환경과 장인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다. 지난해 10월 스웨덴 스톡홀름에 첫 매장을 연 이후 기능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스웨덴과 스위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 [사진=신라면세점]

 

이번 팝업 매장은 도시의 에너지와 자연의 고요함을 모티브로 브랜드 정체성을 구현했다. 노마카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소재 경쟁력, 퍼포먼스의 본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몰입형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는 2025년 가을·겨울(FW25)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남성·여성·공용 아우터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최첨단 소재와 기술력을 적용해 도시와 자연 환경을 모두 아우르는 기능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알프스의 혹독한 기후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정교한 설계를 통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부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장 방문 후 SNS 인증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내 ‘카페 라(Café La)’ 음료 쿠폰과 트래블 멀티 플러그를 증정한다.

 

노마카 팝업 매장은 서울점과 제주점 1층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운영되며, 팝업 종료 이후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2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3

HD현대중공업, 필리핀서 또 수주…호위함 2척 계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필리핀 해군용 3,200톤급 호위함 2척을 수주하며 누적 함정 수출 20척을 기록했다.HD현대중공업은 26일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금액은 8,447억 원이며, 해당 함정은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공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