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색다른 가을 무드를 담은 '코지어텀 시리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6:49:2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코지어텀(COZY AUTUMN)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2년 가을 시즌부터 사랑받아 온 '통통한 디자인'의 주방용품과 '강아지, 곰돌이 캐릭터'를 메인 컨셉으로 기획했다. 작년보다 주방용품, 리빙용품의 구색을 강화했고, 새롭게 선보이는 독서용품 등 8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사진=아성다이소>

 

22년 처음 선보인 '코지어텀 시리즈'는 특유의 통통한 볼륨감이 특징으로 당시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둥근 손잡이 머그컵'은 통통한 손잡이에 색다른 디자인 무드로 큰 사랑을 받아 완판된 바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특유의 귀여운 볼륨감을 키운 재미있는 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기존의 곰돌이 캐릭터 ‘테디’에 강아지 캐릭터를 추가해 메인 캐릭터로 선정해 귀여움을 더했으며, 상품 메인 색상은 가을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내는 베이지 톤을 중심으로 하늘색, 민트색 등을 포인트로 기획했다.

 

먼저 주방 테이블에 가을 무드를 담은 색상의 주방용품을 준비했다. '통통 블록 머그'는 브라운, 아이보리, 민트색으로 구성했으며, 코지어텀 시리즈 특유의 통통함을 컵 바디에 디자인으로 넣어 그 귀여움을 더욱 강화했다. 

 

'통통 블록 머그'와 세트로 구매하면 더욱 좋은 '통통 내열 유리컵'은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손잡이가 달린 작은 용량의 버전도 준비했으며, '클리어'와 '브라운' 중 골라 볼 수 있다. '강아지 모양 포크'와 ‘강아지 모양 스푼’은 식사 자리나 달콤한 디저트 타임에 내놓아 세트로 활용하면 더욱 좋다. 브라운 색상의 곰돌이 버전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재미가 있다.

 

리빙용품은 감각적인 색상의 디자인으로 공간에 가을 무드를 더해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탁상 거울’은 베이지색 테두리와 불규칙한 패턴이 밋밋하고 단조로운 공간에 감각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화장대 위뿐만 아니라 벽에 걸어 사용도 가능하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의 ’보송보송 곰돌이 러그’는 발을 내디딜 때마다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따스하고 아늑한 오렌지색 간접 조명으로 사용하기 좋은 '곰돌이 무드등'은 미세한 밝기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가을에 어울리는 독서용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펜트레이’와 ‘통통 펜꽂이’는 ‘코지어텀’의 특유한 통통한 디자인으로 사무용도 뿐만 아니라 화장대에서 액세사리나 화장품 소품 보관용으로도 어색하지 않다. 베이지색과 민트색이 어우러진 '책 쿠션'은 여닫을 수 있는 스타일로 의자에 앉을 때 무릎 위에 올려 활용하거나 접어서 배부분을 받쳐 편안한 독서를 도와준다.

 

이 외에도 코지어텀 시리즈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귀여운 캐릭터 인형도 선보인다. 최근 ‘백꾸(가방을 뜻하는 ‘Bag’과 꾸미기의 앞 글자의 준말, 가방 꾸미기) 용품’이 유행인데, ‘이불 속 곰돌이 걸이인형’은 곰돌이 캐릭터의 매력을 잘 담아내, 디자인이 밋밋한 가방 등에 포인트로 적당하다. 폭신폭신하고 보드라운 촉감의 ‘수면안대 강아지 인형’은 분홍색 수면안대가 포인트로 아이방에 인테리어 소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온다습했던 여름이 끝나가면서 가을 분위기를 내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코지어텀 시리즈와 함께 가성비 좋게 집 분위기를 전환해 보시길 바란"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