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설 맞아 ‘쿡셀 세라믹 더블 블랙큐브 프라이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6 16:54: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주방 필수 아이템을 한데 묶은 프리미엄 조리기구 세트를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설 명절 특집 방송을 통해 ‘쿡셀 세라믹 더블 블랙큐브 프라이팬 풀세트’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NS홈쇼핑]

 

이번 풀세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에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프라이팬 제품군으로, 프라이팬과 웍, 구이팬은 물론 가마솥과 찜기, 인덕션까지 포함했다. 

 

본품으로는 세라믹 더블 프라이팬 22cm·28cm, 세라믹 더블 궁중웍 28cm, 세라믹 블랙 양수 구이팬 36cm가 제공된다. 구이팬에는 복합유리뚜껑과 스트레이너가 함께 구성되며, 정담 구운 곱창김(14g)을 추가했다.

 

특별 구성으로는 세라믹 사각 멀티팬 30cm, 세라믹 레드 파티웍 28cm, 가마솥 22cm와 전용 유리뚜껑(22cm·28cm), 찜기 28cm, 실리콘 손잡이, 조립식 프라이팬 거치대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쿡셀 홀로그램 인덕션 V1(모델명 YSDC-001A)까지 더했다.

 

임영소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부장은 “명절을 앞두고 주방 필수 아이템을 한 번에 준비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구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며 “설 명절 선물은 물론 혼수·이사 시즌을 앞둔 고객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예방 공로 감사장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는 소비자보호실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성과를 인정받아 6일 주진화 서초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능화·조직화 되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응해 삼성생명이 이상 거래를 조기에 인지하고, 즉시 대응해 실제 피해를 방지한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지난해 12월, 삼성생명은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FDS)을 통해 고객이

2

인공태양부터 글로벌 포럼까지…나주, '대한민국 에너지 수도'서 세계 에너지 허브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후 위기 대응과 에너지 안보 확보가 국가적 과제로 떠오른 가운데, 전남 나주시가 대한민국 에너지 정책의 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인공태양 연구시설을 비롯해 에너지국가산업단지, 국립에너지과학관, 차세대 전력망 혁신기지, 글로벌 에너지포럼까지 에너지 연구·산업·교육·국제협력을 아우르는 대형 국책사업이 나주에서 집적되고 있다. 2

3

우리금융, 역대 최대 주주환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6일 ‘2025년 경영실적 발표’를 통해 역대 최대인 1조1500억원 규모의 주주환원을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핵심경영지표인 보통주자본비율은 12.9%로 전년 대비 약 80bp 큰 폭 향상됐으며, 당기순이익 역시 3조1413억원으로 2년 연속 3조원대 규모를 이어갔다. 이날 우리금융 이사회가 주당 760원의 결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