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설·신학기 맞아 2월 '고래잇 페스타'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7 17:01:5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설 명절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7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먹거리와 가구, 가전 등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4일간 과자와 만감류를 대상으로 한 ‘골라담기’ 행사를 선보인다. ‘과자 무한 골라담기’는 2만5천 원에 지정된 박스 2개에 개수 제한 없이 담을 수 있는 행사로, 최대 50% 이상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맛동산, 허니버터칩, 오사쯔 등 해태제과 인기 스낵 10종을 평소 2주 판매량을 웃도는 약 300만 봉 규모로 준비했다.

 

▲ <사진=이마트>

 

‘만감류 7개 골라담기’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 중 7개를 골라 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평시 대비 5배 이상 확대된 400톤 물량을 확보했다. 현재 판매가 기준 최대 반값 수준이다.

 

신학기 수요를 겨냥한 가구·가전 행사도 강화했다. 이마트 단독 상품인 ‘데코라인 플랜 침대세트(슈퍼싱글)’는 침대와 매트리스, 수납장, LED 조명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19만9천 원에 선보인다. 동급 사양 대비 7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침대 하단 수납서랍과 벙커 공간을 갖췄다. 책상과 책장, LED 조명이 포함된 ‘데코라인 책상 세트’는 22만9천 원, ‘허리 편한 오피스 체어’는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학습용 디지털 가전 혜택도 마련했다.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는 ‘에브리유니즈’ 앱을 통해 고등학생·대학생 인증 시 ‘맥북 에어 M4’, ‘아이패드 에어 M3’ 등 애플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설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건강·생활 가전도 특가로 준비했다. 세라젬, 바디프랜드, 코지마 등 안마의자는 행사 카드 전액 결제 시 최대 1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프 포켓 초미니 마사지건’, ‘어게인 무선 목어깨 마사지기’는 1만9,900원 특가에 선보이며, 안마기와 찜질기 일부 품목은 최대 20% 할인한다. TV와 음식물 처리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가전도 행사 카드 결제 시 할인가로 판매한다.

 

다가오는 캠핑 시즌을 앞두고 카즈미, 락앤락, 튜맨 등 인기 브랜드의 캠핑 이월 상품도 최대 60% 할인한다. 캠핑 폴딩박스와 피크닉 매트는 1만 원, 멀티백&테이블 세트는 3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고래잇 페스타 기간 중 2회 방문해 회차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e머니 최대 1만5천 점을 제공한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고래잇 한복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SSG닷컴 이마트몰과 노브랜드 전문점에서도 같은 기간 동일한 혜택의 고래잇 페스타 행사가 진행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설 명절과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먹거리부터 가구, 가전까지 생활 전반의 부담을 덜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체험형 요소를 강화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격 혜택과 쇼핑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