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김석진LAB, ‘키즈 그린 프로폴리스 젤리 스틱’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30 17:03: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성장기 어린이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헥토헬스케어는 아이들의 구강 건강과 면역 기능을 함께 고려한 맞춤형 제품 ‘키즈 그린 프로폴리스 젤리 스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 관리를 고려해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와 아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헥토헬스케어]

 

신제품에는 프로폴리스의 주요 활성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됐다. 플라보노이드는 프로폴리스 원료의 품질과 기능적 특성을 판단하는 지표 성분으로, 구강 항균 관련 연구에 활용되고 있다. 주 원료로는 브라질 해발 800m 이상의 청정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바카리스(Baccharis) 꽃의 수액에서 얻은 100%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다. 브라질 정부의 엄격한 위생·품질 기준을 충족한 S.I.F 인증도 획득해 원료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은 프로폴리스 특유의 강한 향과 맛을 줄이고 달콤한 열대과일맛을 구현해 아이들의 섭취 부담을 낮췄다. 쫀득한 젤리 스틱 형태로 제작해 식사 전후나 등원 전 간식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성도 강화했다. 또한 HPMC, 아스파탐, 착색료 등 부형제 사용을 최소화해 원료 중심의 설계를 지향했다. 섭취 권장 연령은 3세 이상으로, 1일 1포 섭취를 기준으로 한다.

 

김석진LAB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과 추가 10% 할인 쿠폰 제공 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포토 리뷰와 기대평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키즈 그린 프로폴리스 젤리 스틱은 구강 건강과 면역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 원료부터 맛, 성분까지 세심하게 설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키즈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