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 없는 할인부터 상품권까지”…bhc,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7:10: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년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bhc는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꽝 없는’ 방식으로, 참여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4천 원 할인 ▲치즈볼 100원 구매 ▲중복 할인 쿠폰(1000 원) 가운데 하나가 무작위로 지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럭키박스 참여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럭키박스 쿠폰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hc의 인기 신메뉴인 ‘스윗칠리킹’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말연시 선물 수요를 겨냥한 ‘선물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bhc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할 경우 구매 횟수에 따라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총 135명을 추첨해 최대 5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메뉴 ‘스윗칠리킹’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도 병행된다. bhc는 이달 31일까지 매일 스윗칠리킹 전용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한 마리, 콤보, 순살 등 다양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지난 11월 출시된 스윗칠리킹은 새콤달콤한 칠리 소스를 얇게 입혀 바삭한 식감과 광택감 있는 비주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양념치킨과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했다.

 

bhc 관계자는 “올 한 해 bhc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재미 요소와 실속 혜택을 동시에 담은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연말 모임에 bhc의 다양한 혜택이 즐거움을 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