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3세대 '몰리스' 오픈…콘텐츠 강화로 전 세대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3 17:21: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마트는 오는 24일 스타필드 수원점 내 3세대 몰리스(MOLLY'S)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스타필드 수원이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구현한 공간인 만큼 MZ세대를 비롯해 전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요소를 강화해 시너지를 높일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 몰리스 스타필드 수원점 [사진=이마트]

 

몰리스는 이마트가 만든 가족형 반려동물 전문 매장이다. 앞서 2010년 오픈 당시 반려동물 용품 판매 중심의 1세대 매장으로 시작했다. 이후 동물병원과 펫 미용실 등 반려동물 친화시설을 더한 2세대 매장으로 변모했다.

이마트는 최근 오프라인 유통만이 보여줄 수 있는 '체험형' 요소가 주목받는 점에 집중해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 3세대를 열게 됐다.

스타필드 수원 1층에 225평 규모로 문을 여는 몰리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오프라인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과 함께 MZ세대 반려인을 겨냥한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에 커뮤니티 공간 '몰리스 라운지(MOLLY'S Lounge)'와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 등을 구성했다.

이 외에도 20개 브랜드와 총 200여 종의 반려동물 의류를 총망라한 '패션 스트리트'에서 시즌별 다양한 코디를 제공한다. 유모차 체험존에서는 펫 유모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