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업데이트...전월比 일 이용자 수 306%↑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6 17:22: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이후 전월 대비 하루 이용자 306%, 월 이용자가 수가 427% 증가하며 주목할 만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 같은 상승세는 로스트아크가 이달 17일 공개한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 ‘스트라이커’가 이끌어 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스트라이커는 정식 업데이트 전 오픈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발차기에 기반한 화려한 공중 콤보와 호랑이를 형상화 한 전투 스킬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로스트아크는 이번 업데이트 이후 각종 지표에서도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지난 19일에는 PC방 순위 분석 사이트 게임트릭스 기준 점유율 5%를 달성해 순위가 5위까지 올랐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음달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 군단장 쿠크세이튼’을 정식 업데이트하고 지금의 상승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계속되고 있는 로스트아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스마일게이트 RPG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모험가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