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미국 아동 바디 제품 '대블앤돌롭' 팝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20 17:2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연말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대블앤돌롭(Dabble&Dollop)'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8년 미국에서 론칭한 대블앤돌롭은 아동용 바디 제품 전문 브랜드다. 여러 제품을 섞어 쓸 수 있어 다양한 향의 조합이 가능하다고 알려졌다.
 

▲ [사진=한화갤러리아]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바닐라휩'은 풍성한 거품을 만지며 아이들의 후각 등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게 갤러리아백화점의 설명이다.

또한 '3 in 1 샤워젤'은 바디워시·샴푸·거품 목욕용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제품 가격은 3~5만 원대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