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디자인, 겨울 아웃도어를 위한 '쉘 자켓' 2종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3 17:24: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안전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Build Your Layering System’ 기획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레이어링을 위한 키 아이템 ‘쉘 자켓’ 2종을 제안한다.


시에라디자인이 소개한 단계별 ‘레이어링 시스템’은 변화무쌍한 기상 환경을 고려해 여러 겹의 옷을 전략적으로 착용해 최적의 컨디션을 돕는 스마트 스타일링 가이드이다. 

 

▲시에라디자인, 겨울 아웃도어를 위한 '쉘 자켓' 2종 공개

1단계 ‘베이스 레이어’에서는 땀, 수분의 적절한 배출을 통한 체온 조절 역할을 해야 하며, 2단계 ‘미드 레이어’ 단계에서는 기온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입고 벗기 쉬워야 한다. 3단계 ‘인슐레이션 레이어’는 방풍, 방한 기능을 갖춘 경량 패딩으로 보온성 강화에 주력해야 한다. 마지막 4단계 ‘아우터 레이어’는 비, 바람 등 직접적인 외부 자극에 맞서 내구성 등이 강한 제품이 필수임을 강조했다.

시에라디자인이 선보인 쉘 자켓은 아우터 레이어 용도로 ‘로사 소프트쉘 자켓’과 ‘클라우드20 (CLOUD20) 3레이어 자켓’ 2가지이다. 두 제품 모두 칼 바람, 눈비 등 날씨에 최적화된 고기능성으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담은 독창적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춰 액티비티 특성에 따라 취향 것 선택할 수 있다.

우선, ‘로사 소프트쉘 자켓’은 시에라디자인을 대표하는 ‘로사 침낭’을 모티브로 삼아, 특유의 사선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이 감각적이다. 활동 반경이 큰 바디 쉐입에 따라 팔꿈치, 등판, 옆구리 등의 패턴을 별도 재단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 외피는 거친 환경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지니며,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다. 전면 포켓을 포함해 가슴 상단과 내피 포켓 등으로 수납력도 높였다. 벨크로 소매 및 허리, 모자에 스트링을 설계해 찬 바람 차단 및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베이지, 차콜 2가지가 있다.

‘클라우드 20(CLOUD20) 3 레이어 자켓’은 베스트셀러 침낭 ‘클라우드20’을 기반으로 탄생한 하드쉘 자켓이다. 비대칭 사선 절개와 3가지 컬러 조합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겨드랑이 아래에 지퍼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땀 배출에 용이하다.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오랜 산행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허리 밑단과 모자에 스트링을 내장해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아이보리, 머스터드, 블루 총 3가지가 있다.

시에라디자인 레이어링 기획전에 소개된 쉘 자켓을 비롯해 하프집업 플리스, 후드티셔츠, 긴팔 티셔츠, 구스다운 등에 한해 5% 혜택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