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021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 발표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6 17:26:31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모험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된 ‘2021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2021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모험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로스트아크’의 의미를 담아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 스마일게이트 RPG 제공


올해는 총 상금을 5000만 원까지 늘리고 수상자 수도 확대해 더욱 많은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유저 참여형 행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아바타(캐릭터 외형 꾸미기 아이템) ▲탈것&펫 ▲자유 분야 등 3개 부문에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예선까지 무려 1500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이중 70개의 작품이 본선에 올라 모험가들의 인기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결정됐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장자들은 대상 10명, 최우수상 10명, 우수상 29명 등 총 49명으로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게임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칭호’와 각종 경품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특히, 수상자들이 디자인한 작품은 향후 게임 속에서 실제 아이템으로 제작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한층 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로스트아크가 항상 강조하는 ‘With all RPG fans’의 의미를 담아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 만들고 발전해 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하는 뜻 깊은 행사"라며 "올해 공모전 기간 동안 보내주신 많은 참여와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