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세트 2개에 1만원?…버거옥, 신촌에 ‘1호 매장’ 오픈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19:09:03
  • -
  • +
  • 인쇄
용과 호랑이가 가운데의 햄버거 두고 싸우는 디자인의 로고 ‘눈길’
세트 2개 구성에 1만900원,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공략 나서
“한국 전통의 햄버거 프랜차이즈로서 우뚝 서고 싶다” 포부 밝혀
▲사진=버거옥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수제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옥’이 신촌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최근 고물가 상황 속 햄버거 세트 가격이 1만원에 육박하고 있지만, 버거옥은 1만900원에 무려 햄버거 세트 2개를 증정한다. 이 같은 할인은 1년 365일 적용되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햄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버거옥 신촌직영점’은 신촌역 1번 출구에서 나와 현대백화점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바로 보이는 건물 1‧2층에 위치하고 있다. 강렬한 블루 색상을 적용한 외관에 내‧외부가 한 번에 보이는 통창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버거옥의 로고는 용과 호랑이가 가운데의 햄버거를 두고 싸우는 것 같은 디자인으로, ‘Burger(버거) OK’라는 뜻과 함께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정성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버거옥의 대표메뉴는 ‘용호상박 세트’다. 용호상박 세트는 ▲호랑이 비프 세트+호랑이 치킨 세트 ▲용 비프 세트+용 치킨 세트 2개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햄버거+콜라+감자튀김’이 포함된 세트 2개의 가격은 1만900원이다.

‘용도그’는 오직 버거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메뉴로, 핫도그 번 사이에 쫄깃한 식감의 가래떡을 넣고 매콤한 용소스를 아낌없이 넣은 떡볶이 버거다.

버거옥은 지난 13일 오픈행사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티셔츠를 나눠줬다. 개그맨 한민관 씨가 매장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직접 서빙을 했으며, 오후 8시에는 유튜버 ‘버거형’이 방송을 통해 버거옥을 소개하기도 했다.

버거옥 관계자는 “햄버거는 20대의 젊은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메뉴고, 신촌역은 대학생들이 정말 많이 오가는 장소”라며 “향후 강남 쪽에 2호점을 오픈하고,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용과 호랑이를 담은 로고도 그렇고 맛까지도 한국 전통의 햄버거 프랜차이즈로서 우뚝 서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