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9 17:29: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중심으로 한 즉석 취식형 신선편의식 상품을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 [사진=BBQ]

 

최근 간편한 한 끼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샐러드·샌드위치 등 델리 제품이 식사의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아이캔리부트는 신선도와 합리적인 가격, 즉시 섭취 가능한 편의성을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워 ‘장보기 중 바로 집어 한 끼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델리’를 전용 매대 콘셉트로 설정했다.

 

가볍고 깔끔한 샐러드와 영양 균형을 고려한 샌드위치를 부담 없는 가격대로 제공해 장보기 고객은 물론 인근 직장인과 가족 단위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향후 유통 채널과 소비 환경 변화에 맞춰 신선편의식 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델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윤지현 파티센타 대표는 “자체 CK(Central Kitchen) 기반의 제조 역량과 아이캔리부트의 메뉴 기획력을 결합해 유통 환경에 최적화된 델리 상품을 표준화하고 있다”며 “향후 전국 하나로마트로 확산 가능한 구조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