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스킨라빈스가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페스타(Strawberry Festa)’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는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을 비롯해 대표 딸기 플레이버 라인업을 선보인다. 치즈 케이크와 딸기의 조합이 특징인 ‘사랑에 빠진 딸기’, 딸기와 바닐라 조합으로 인기를 끌었던 ‘아빠는 딸바봉’이 재출시되며, 스테디셀러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도 함께 운영된다.
![]() |
| ▲ [사진=배스킨라빈스] |
딸기 샤베트 바이트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은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접목한 ‘두바이 스타일 앤 스트로베리’를 비롯해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스트로베리 초코 바스켓’ 등 비주얼과 맛을 모두 강화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시트 위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쇼트 브레드 쿠키를 더한 ‘베리 크럼블 스푼업’을 비롯해 ‘딸기 연유 블라스트’, ‘설향딸기 블라스트’, ‘딸기 연유 라떼’ 등 음료 및 디저트 메뉴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스트로베리 페스타는 딸기 시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부터 역대 인기 제품까지 한자리에 모은 행사”라며 “배스킨라빈스만의 레시피로 완성한 다양한 딸기 메뉴와 함께 달콤한 겨울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