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나윤권, 하이엔드 산후조리원에서 아빠 일상도 데뷔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19:43:44
  • -
  • +
  • 인쇄
오직 5명 산모만 받는 프리미엄급 시설 ‘눈길’
소수정예 운영, 고품질 서비스와 시설의 앙상블
▲가수 나윤권 SNS 게시물 캡쳐(왼쪽)와 나윤권 부부가 선택한 산후조리원 조감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최근 득남한 가수 나윤권 부부가 산후조리원 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나윤권 부부가 선택한 산후조리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 가수 나윤권은 자신의 SNS에 ‘세상에 나온걸 축하해 우리 아들’이라는 글을 적으며 득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나윤권 부부는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에 신축, 신규 오픈한 다섯명만 입실할 수 있는 소수정예 하이엔드 산후조리원에 머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엔드 산후조리원에 따르면 오픈 직후 고품질의 서비스와 완벽 소수정예의 밀착케어, 초호화 맞춤형 인테리어 시설 등이 입소문을 타면서 특히 신생아 케어에서 큰 차별성을 보이는 것으로 운동선수‧연예인들로부터 예약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산후조리원은 산모와 남편이 함께하는 산후 spa 솔루션과 함께 1.5:1 비율의 전담 간호사제로 신생아실을 운영한다. 영국 왕실에 납품되는 ‘히프노스 침대’를 제공하고 미술품 진품을 각 방에 전시하고 있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산후조리원  측은  강조한다.

 

한편, 이 산후조리원은 2주 이용가격이 최대 2000만원 후반대의 수준이나, 이미 내년 3월까지 예약이 마감된 것으로 전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