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인천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26일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5 17:33:14
  • -
  • +
  • 인쇄
오피스텔 661실 분양

포스코건설이 오는 26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재외동포와 외국인에게만 분양됐던 지난 아파트와 달리 오피스텔은 내국인에게 분양된다.
 

▲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투시도 [포스코건설 제공]

 

아메리칸타운 더샵’은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동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70층, 4개 동, 아파트 498세대, 오피스텔 661실로 총 1159세대 규모다.

이 중 분양 완료한 아파트 498세대를 제외한 오피스텔 661실을 분양한다. 오피스텔은 타입별로 ▲27㎡ 208세대 ▲42㎡ 82세대 ▲64㎡ 242세대 ▲82㎡ 129세대로 고루 구성된다.

아메리칸타운 더샵의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11월 30일~12월 1일 이틀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6일 발표하며 계약은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아메리칸타운 더샵의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하며 코로나19를 감안해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제로 운영된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설했다. VR로 구현된 360도 뷰로 세대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송도국제도시 7공구에 위치한 아메리칸타운 더샵은 인근에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 셀트리온 등 국내 바이오 기업들이 자리했다.

송도에 K-바이오 랩허브, SK바이오사이언스 본사 이전 등이 발표되며 대규모 바이오 연구 산업 클러스터로 확장될 전망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 글로벌 캠퍼스, 인하대 송도캠퍼스 등 캠퍼스타운이 형성되고 있다. 이에 더해 세브란스 병원, 연세사이언스파크 등이 예정돼 있다.

단지와 인천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약 3분 거리이며 서울과 인천공항 접근도 편리하다. 이외에도 오는 2027년 완공 예정인 GTX B노선이 송도를 지날 예정이다..

아메리칸타운 더샵 오피스텔은 호텔식 로비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상황에 따라 밝기‧색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더샵루미나’를 기본 제공한다.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 ‘아이큐텍’도 적용된다.

승강기 내부에는 UV-C LED 살균조명을 설치해 바이러스‧세균을 제거한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도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난치병 환아 지원 프로그램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와 함께한 글로벌 나눔 이벤트를 통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서울아산병원 환아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지난 7월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험가들이 인게임 재화로 ‘사랑의 달콤한 사탕’을 구매해 따듯한 나눔에 동참했다. 검

2

IBK기업은행, 기술보증기금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1일 기술보증기금과 ‘혁신창업기업 투자연계 자금공급 확대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벤처투자기관 등에 투자를 유치한 이후 사업화 기간 동안 발생하는 데스밸리 극복과 기술개발·사업화 등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기업은행은 협약에 따라 기보 보증서를 발급받은

3

4년간 63건 산재·갑질 논란, 런베뮤 민낯 후폭풍
[메가경제=정호 기자] 런던베이글뮤지엄(이하 런베뮤)이 개점 4년간 63건의 산업재해가 드러나고 내부 갑질 폭로까지 이어지며, 산재 사망사고 의혹 이후 후폭풍이 확산하고 있다. 현재 고용노동부는 장시간 노동으로 인한 20대 직원의 과로사 의혹에 대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논란이 더해지며 런베뮤를 둘러싼 잡음이 커지고 있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