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인천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26일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5 17:33:14
  • -
  • +
  • 인쇄
오피스텔 661실 분양

포스코건설이 오는 26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재외동포와 외국인에게만 분양됐던 지난 아파트와 달리 오피스텔은 내국인에게 분양된다.
 

▲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투시도 [포스코건설 제공]

 

아메리칸타운 더샵’은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동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70층, 4개 동, 아파트 498세대, 오피스텔 661실로 총 1159세대 규모다.

이 중 분양 완료한 아파트 498세대를 제외한 오피스텔 661실을 분양한다. 오피스텔은 타입별로 ▲27㎡ 208세대 ▲42㎡ 82세대 ▲64㎡ 242세대 ▲82㎡ 129세대로 고루 구성된다.

아메리칸타운 더샵의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11월 30일~12월 1일 이틀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6일 발표하며 계약은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아메리칸타운 더샵의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하며 코로나19를 감안해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제로 운영된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설했다. VR로 구현된 360도 뷰로 세대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송도국제도시 7공구에 위치한 아메리칸타운 더샵은 인근에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 셀트리온 등 국내 바이오 기업들이 자리했다.

송도에 K-바이오 랩허브, SK바이오사이언스 본사 이전 등이 발표되며 대규모 바이오 연구 산업 클러스터로 확장될 전망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 글로벌 캠퍼스, 인하대 송도캠퍼스 등 캠퍼스타운이 형성되고 있다. 이에 더해 세브란스 병원, 연세사이언스파크 등이 예정돼 있다.

단지와 인천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약 3분 거리이며 서울과 인천공항 접근도 편리하다. 이외에도 오는 2027년 완공 예정인 GTX B노선이 송도를 지날 예정이다..

아메리칸타운 더샵 오피스텔은 호텔식 로비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상황에 따라 밝기‧색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더샵루미나’를 기본 제공한다.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 ‘아이큐텍’도 적용된다.

승강기 내부에는 UV-C LED 살균조명을 설치해 바이러스‧세균을 제거한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도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