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80’, 스퀴즈브루어리와 '수제맥주 협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7:38:33
  • -
  • +
  • 인쇄
‘2080 이공팔공맥주’ 출시

애경산업은 자사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2080에서 진행하는 ‘2080 쿨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프로젝트는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의 첫 제품으로 스퀴즈브루어리가 협업한 ‘2080 이공팔공맥주’를 출시했다.
 

▲ 2080 이공팔공 맥주 [애경산업 제공]

 

2080 맥주는 벨기에 호가든 지방 밀맥주로 제작된다.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080은 MZ세대들이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새롭고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종 브랜드와의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080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지키는 동시에 미래의 주력 소비층들과 교감하고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2

bhc, 치즈볼 매출 전년 비 54%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치즈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4%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연말이 한 달가량 남았음에도, 지난해 치즈볼 연간 전체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의 기폭제는 단연 지난 8월 선보인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이다. bhc는 튀르키예 전통 디

3

코웨이,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학습 교구재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 및 놀이 키트를 제작해 시각장애 특수학교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3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신체활동 연습용 놀이책, 점자 시계·달력, 직업군 인형 등 다양한 점자·촉각 교구재 제작 키트를 받아 각자의 가정에서 직접 교구재를 완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