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연말 맞아 임직원 봉사 활동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2-27 17:48:15
  • -
  • +
  • 인쇄

DL이앤씨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서울·수도권의 복지시설과 소외 계층을 찾아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시설 정비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DL이앤씨 임직원들은 지난 12일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백사마을에서 연탄배달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5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했다. 

 

▲ 사진=DL이앤씨 제공


앞서 지난 6일에는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요양원을 찾아 기부 활동도 진행했다.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목욕의자, 휠체어, 안마매트 등을 지원했다.

지난달 22일에는 종로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1인용 책상과 의자를 설치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복지관 프로그램 정상화를 위해 기존에 배치된 일자형 책상을 개별 좌석으로 교체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추운 날씨와 코로나19의 위협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직접 찾아 뵙기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따듯한 겨울나기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 위조물품 11만7천 점 적발… 관세청 “중국發 97.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관세청이 K-브랜드 인기에 편승한 해외 위조물품 유통 차단에 속도를 내고 있다. 관세청은 2025년 한 해 동안 K-브랜드 지식재산권을 침해한 위조물품 11만7천 점을 적발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상거래 확산으로 특송·해외직구 물량을 통해 소량 유통되는 위조품이 증가한 영향으로 풀이된다.적발 물량은 일반 화물과 특송 화물에서 고르

2

KT&G 상상마당, 신년 기획전 '빛나는 질주'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 상상마당이 신년 기획 전시 ‘빛나는 질주(Brilliance in Motion)’를 오는 2월 25일까지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 28일 KT&G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2026년 병오년을 맞아 올해의 상징 동물인 ‘말’을 모티브로, 새해를 향해 힘차게 질주하는 에너지를 표현한 김우진 조각가의 작품을 선

3

현대트랜시스, 미국서 미래 모빌리티 공간 콘셉트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미래 모빌리티 선도 기업 현대트랜시스가 ‘순환(Circular)’을 핵심 키워드로 한 미래 모빌리티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트랜시스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위치한 폴트로나 프라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래 모빌리티 비전 프로젝트인 ‘순환형 모빌리티 시스템(Circular Mobility System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