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클레어랩스’, 美 컨슈머랩 소비자 만족도 1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9 17:49:00
  • -
  • +
  • 인쇄
클레어랩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국내 유일 정식 유통사

GC녹십자웰빙은 자사가 유통하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레어 랩스’가 올해 미국 컨슈머랩에서 실시한 소비자 선정 비타민‧보충제 부분 전문가용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클레어랩스의 한국 유일 정식 유통 판매원이다. 지난 2016년부터 클레어랩스 제품을 독점으로 국내 약 2500개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 공급하고 있다.
 

▲ GC녹십자웰빙 클레어랩스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릭트 캡슐 제품 [사진=GC녹십자 제공]

 

컨슈머랩은 제품 품질 판단에 도움이 되도록 건강기능식품의 순도‧분해도‧강도를 분석해 제공하는 소비자 단체다.

클레어 랩스는 1969년에 설립됐으며 전문가용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프로바이오틱스 효소 분야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대표품목은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캡슐이다. 총 12종 균주가 캡슐당 100억 이상 보장되고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인택틱 기술이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카제인과 글루텐을 포함한 각종 알러지 유발 물질이 없는 저자극성 제품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