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X 싱어게인2’ TV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31 17:52:01
  • -
  • +
  • 인쇄
심사위원 선미‧규현, 톱3 참가자 김기태‧김소연‧윤성 출연

하이트진로는 프로그램 ‘싱어게인2’와 협업한 ‘청정라거 테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테라와 싱어게인2 톱3 참가자의 청정한 목소리가 만나 리얼 탄산의 쾌감을 선사하고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라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 '청정라거 테라 X 싱어게인2' TV 광고의 한 장면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신규 광고는 테라의 슬로건 ‘리얼탄산 100%의 청정함’과 싱어게인의 주제인 ‘한번 더’가 만나 ‘다시 한번, 세상이 기다리던 청정함이 터지는 이 맛, 테라’를 전달한다.

싱어게인의 심볼인 'A'와 테라 영어 철자 속 'A'의 연결고리를 활용해 광고의 시각적 효과를 강조했다. 톱3 참가자와 심사위원 선미, 규현이 출연해 실제 오디션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에는 싱어게인2의 톱3 참가자 김기태, 김소연, 윤성이 노래하는 장면도 담겨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협업 광고는 테라의 청정함을 싱어게인2 톱3의 청정 보이스로 풀어내 소비자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