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소방공무원이 함께하는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비대면 체력증진대회는 일상에서 지속적인 체력 증진을 도모해 성취감을 높이고 구성원 간 단합·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 |
▲ '2022 전국 소방공무원 비대면 체력증진대회' 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기관 근무자·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올해는 ▲걷기 ▲러닝 ▲등산 ▲가족 걷기 등 4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GPS 기반 앱을 활용해 운동량을 측정하고 하이트진로는 세 달간의 기록을 합산해 오는 7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운동하는 동안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이벤트’와 가족과 함께 운동하는 사진을 SNS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가정의달 이벤트’를 새로 도입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번 체육대회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방기관 근무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