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아 새해 첫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웃백은 오는 31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베니와 함께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계묘년을 맞아 ‘베니와 함께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그룹 제공] |
이번 이벤트는 ‘토끼의 해’에 착안해 인기 토끼 캐릭터 ‘베니’와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베니가 준비한 선물 상자는 럭키와 토끼의 합성어인 ‘럭끼박스’로 이름 지었다. 하얀 토끼인 기존 베니 외에도 올해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인 ‘블랙베니’가 등장한다.
고객은 개인 휴대폰으로 매장에 비치된 이벤트 텐트 카드(테이블 비치 홍보물) 내 QR코드를 찍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고 아웃백 토마호크 세트 영상 시청 뒤 끝에 나오는 미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본 럭끼박스 프로모션은 참여 고객 100%가 당첨되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는 럭끼박스를 오픈해 다이슨 에어랩(1명),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10만 원권(10명), 아웃백 몰스킨 다이어리(100명), 아웃백X곽명주 작가 스티커 중 하나를 받는다.
또한 새해 응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베니와 함께하는 SNS 응원 댓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이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계정 접속 후 팔로우한 뒤 해당 게시물 댓글 창에 응원글과 소중한 지인 또는 가족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50만 원권(1명)이 전달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 한 해 고객분들에게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