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딕앤볼테르 반려견용 컬렉션 공식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18:27: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렌치 EFFORTLESS 럭셔리 쟈딕앤볼테르에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반려견용 ‘쟈독(ZADOG)’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 

 

▲ 쟈딕앤볼테르

 

프리미엄 소재와 브랜드 특유의 캐주얼하면서도 락시크한 무드를 반려견의 일상으로 확장한 라인으로 메리노 울 스웨터, 빈티지 가죽 하네스, 리드, 반다나 등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한 반려견 의류·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쟈독의 ‘Rock & Roll’ 풀오버 스웨터는 RWS(Responsible Wool Standard) 인증을 받은 100% 메리노 울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보온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갖춰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두 가지로 구성되어 반려견의 체형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 쟈딕앤볼테르

 

하네스와 리드, 파우치는 빈티지한 질감이 돋보이는 LWG(Leather Working Group) 인증을 받은 100% 소가죽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사용할수록 자연스럽게 멋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쟈딕앤볼테르만의 시그니처 프린트를 더해, 단순한 반려견 용품을 넘어 하나의 패션 액세서리로 완성했다. 

 

또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반려견 전용 반다나는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으로 반려견의 스타일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주며, 부드러운 촉감의 100% 코튼 소재로 산책이나 외출은 물론, 일상 속 가벼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올해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쟈딕앤볼테르의 시그니처 락앤롤 스웨터로 커플룩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 쟈독은 공식 온라인몰 외에 현대 본점, 현대 무역센터점, 신세계 강남점 등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김 수출 11억 달러 돌파…수산식품 33억 달러로 역대 최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산 김이 해외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며 수산식품 수출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수산식품 수출액이 33억 달러를 넘어서며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가운데, 김 수출만 11억 달러를 돌파하며 성장을 주도했다. 해양수산부는 15일 2025년 수산식품 수출액이 33억3000만 달러(잠정치)로 전년(30억3000만 달러) 대비 9.7% 증가

2

국내 판매 신차 23종, 실내공기질 전량 '적합' 판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난해 국내에서 판매된 신차 23개 차종이 실내공기질 조사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 제작 단계부터 내장재 관리가 강화되면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는 평가다.국토교통부는 15일 2025년 신차 실내공기질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현대자동차·기아·BMW·메르세데스-벤츠·테슬라·토요타 등 13

3

LG, 글로벌 전략개발 총괄에 전 외교부 북미국장 고윤주 전무 선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가 그룹 글로벌 정책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글로벌전략개발원장에 고윤주 LG화학 CSSO(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전무)를 선임했다. 글로벌전략개발원은 LG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해외 정세 및 주요국 정책 변화를 분석하고 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그룹 정책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한다.글로벌전략개발원은 2023년 LG경영개발원 산하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