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새 BI, 어반비스타·라클래시에 첫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2 23:17:18
  • -
  • +
  • 인쇄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 오세철)은 올해 5월 공개한 래미안 새 BI를 3분기 입주 예정인 단지 2곳에 적용했다고 12일 밝혔다.

새 BI 적용을 마친 곳은 이달 입주하는 래미안 어반비스타(부천 송내1-2재개발)와 내달 입주 예정인 래미안 라클래시(삼성동 상아2차재건축)다.

 

▲ 래미안 어반비스타 [삼성물산 제공]


래미안 어반비스타는 경기도 부천시 송내동에 위치한 최고 지상 29층 8개동 총 831세대 규모 단지이며, 래미안 라클래시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들어서는 최고 35층 7개동 679가구 규모 단지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새 래미안 BI는 기존 색상과 형태를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했다.


기존 BI와 같이 래미안 고유의 3선과 색상은 유지하되, 래미안 한자표기 '來美安'을 영문표기 'RAEMIAN'으로 바꿨다. 

 

▲ 래미안 라클래시 [삼성물산 제공]


앞서 삼성물산은 지난 5월 ‘Life Companion’이라는 래미안의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래미안이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넘어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2

미래에셋증권, 연금자산 50조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연금 적립금 50조원 시대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5만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미래에셋증권 개인연금 및 퇴직연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 또는 이벤트 기간 내 연금계좌를 신규

3

유안타증권, 사내 AI 교육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임직원의 인공지능(AI) 실무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전략적 교육 프로그램 '에이아이빌리티 아카데미'(AIbility Academy) 과정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육 과정은 우선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1차수 교육을 포함해 다음달 22일까지 각 차수마다 30명씩, 총 7개 차수에 걸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