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새 BI, 어반비스타·라클래시에 첫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2 23:17:18
  • -
  • +
  • 인쇄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 오세철)은 올해 5월 공개한 래미안 새 BI를 3분기 입주 예정인 단지 2곳에 적용했다고 12일 밝혔다.

새 BI 적용을 마친 곳은 이달 입주하는 래미안 어반비스타(부천 송내1-2재개발)와 내달 입주 예정인 래미안 라클래시(삼성동 상아2차재건축)다.

 

▲ 래미안 어반비스타 [삼성물산 제공]


래미안 어반비스타는 경기도 부천시 송내동에 위치한 최고 지상 29층 8개동 총 831세대 규모 단지이며, 래미안 라클래시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들어서는 최고 35층 7개동 679가구 규모 단지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새 래미안 BI는 기존 색상과 형태를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했다.


기존 BI와 같이 래미안 고유의 3선과 색상은 유지하되, 래미안 한자표기 '來美安'을 영문표기 'RAEMIAN'으로 바꿨다. 

 

▲ 래미안 라클래시 [삼성물산 제공]


앞서 삼성물산은 지난 5월 ‘Life Companion’이라는 래미안의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래미안이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넘어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 위조물품 11만7천 점 적발… 관세청 “중국發 97.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관세청이 K-브랜드 인기에 편승한 해외 위조물품 유통 차단에 속도를 내고 있다. 관세청은 2025년 한 해 동안 K-브랜드 지식재산권을 침해한 위조물품 11만7천 점을 적발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상거래 확산으로 특송·해외직구 물량을 통해 소량 유통되는 위조품이 증가한 영향으로 풀이된다.적발 물량은 일반 화물과 특송 화물에서 고르

2

KT&G 상상마당, 신년 기획전 '빛나는 질주'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 상상마당이 신년 기획 전시 ‘빛나는 질주(Brilliance in Motion)’를 오는 2월 25일까지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 28일 KT&G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2026년 병오년을 맞아 올해의 상징 동물인 ‘말’을 모티브로, 새해를 향해 힘차게 질주하는 에너지를 표현한 김우진 조각가의 작품을 선

3

현대트랜시스, 미국서 미래 모빌리티 공간 콘셉트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미래 모빌리티 선도 기업 현대트랜시스가 ‘순환(Circular)’을 핵심 키워드로 한 미래 모빌리티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트랜시스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위치한 폴트로나 프라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미래 모빌리티 비전 프로젝트인 ‘순환형 모빌리티 시스템(Circular Mobility System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