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업데이트 티저 ‘태동록’ 2차 콘텐츠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1 00:56:4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지난달 31일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태동록’의 2차 콘텐츠를 공개했다.

블소는 태동록을 통해 신규 클래스, 클래스 체인지 등 총 13개의 타이틀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에픽 스토리의 원화, 디스플레이, 신규 직업 변경 시스템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블소는 미션을 완료하면 능력치 버프를 지급하는 ‘스페셜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버프 이벤트’는 신규 시스템인 ‘소울 피에스타’로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가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주차별 미션을 기간 내 수행하면 시스템에서 보상을 바로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능력치와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등급별 버프 티겟’, ‘삼성 석류석’, ‘삼성 흑요석’, ‘적심린’, ‘이글거리는 홍문 각인서’ 등 다양한 성장재료와 신규 환영 무기인 ‘검은 나비 환영무기’를 제공한다. 최고등급 달성 시 ‘홍악린’을 추가로 획득(계정당 1회)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