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웰라이프로 사명 변경…종로 사옥으로 옮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6 00:57:54
  • -
  • +
  • 인쇄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대상웰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하고 사옥도 종로로 옮겼다고 5일 밝혔다.

새 사명은 건강함과 좋음을 의미하는 '웰(Well)'과 삶을 뜻하는 '라이프(Life)'를 합한 형태로, 고객이 건강한 삶을 꾸려가는 여정에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과 지향점을 담았다. 

 

▲ 대상웰라이프 CI


사명 변경과 함께 사옥도 서울 종로구 인의동으로 이전한다.

회사 측은 "분사 이후 가파른 성장 속에서 회사 구성원이 급격히 늘어 업무 공간의 확장이 필요했다"며 "그룹사 사옥 통합의 의미도 고려해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웰라이프'의 BI도 개편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기업 역사의 큰 전환점을 맞이한 만큼 조직과 브랜드를 탄탄히 재정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투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송파한양2차 재건축, GS건설 사실상 시공권 확보… 본격 계약 절차 착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S건설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시공권을 사실상 품으며 송파구 ‘자이(Xi)’ 브랜드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 잠실우성 1·2·3차의 시공사로 선정된 데 이어 송파한양2차를 잇달아 수주하며 잠실 일대를 ‘GS건설 텃밭’으로 일구고 있다는 업계 평가가 나오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송파한양2차 조합은 이달 11일 이

2

[포토] 나주시, ‘2025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복지 공동체 성과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 해 동안 추진한 복지 활동과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2025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해 현장에서의 나눔 실천과 협력 성과를 되돌아봤다. 윤병태 시장은 지역 복지 안전망 강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민 모두가 체감하는 따뜻한 복지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

[포토] 나주시, 전국 유일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유치 확정…2030년 개관 목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건립 부지로 최종 확정되며 에너지 수도를 넘어 미래 과학문화 기반의 명품 교육도시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했다. 윤병태 시장은 “광주·전남 원팀 협력으로 얻은 값진 성과”라며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에너지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지역의 미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