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김양, 준결승 1라운드 '1대1 라이벌전'에서 박혜신과 맞대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09:38: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가수 김양이 MBN ‘현역가왕’ 준결승전에서 또 한번의 명품 무대를 선사했으나, 박혜신과의 ‘1대1 라이벌전’에서 석패해 2라운드 ‘끝장전’에서의 반전 설욕을 기약했다.

 

▲ 가수 김양이 '현역가왕'에서 준결승전에 참전해 박혜신과 대결을 벌였다. [사진=MBN]

 

김양은 23일 방송한 MBN ‘현역가왕’에서 준결승 1라운드 ‘1대1 라이벌전’에 나서, 박혜신과 맞대결을 벌였다. 이날 김양은 정식 무대에 앞서, 박혜신과 식사를 함께 하면서 현역 16년 차로서 걸어온 세월을 뒤돌아봤다. 오로지 노래가 하고 싶어서 민소매에 눈바람을 맞으며 ‘노페이’로 전국 노래교실을 매일 같이 돌았던 추억을 떠올린 것, 그러면서 김양은 “지금의 ‘현역가왕’ 무대가 꿈만 같고 감사하다”며 좋은 무대를 꾸미기 위해 의기투합하자고 박혜신과 ‘파이팅’을 외쳤다.

 

이후 김양은 정통 트롯 장르로 김연자의 ‘정든 님’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검정색 정장을 입고 감정을 잡은 김양은 첫 소절부터 특유의 매혹적인 보이스로 모두의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품격 있고 절제미가 돋보이는 완급 조절로 명품 무대를 완성했다. 

 

연예인 판정단인 이지혜 심사위원은 김양의 라이브에 “너무 좋다. 마음이 미어지네”라며 몰입했으며, 김종민 역시 “깔끔하게 너무 잘 하시네”라고 극찬했다. 그러나 아쉽게도 김양은 박혜신에게 패하면서 반전과 소름을 유발했다. 그동안 경연에서 1~3위 등 상위권을 유지해왔던 터라, 이번 패배에 아쉬움이 남았지만, ‘2라운드 끝장전’에서 더 큰 점수가 달려 있는 만큼, 김양이 써내려갈 반전 스토리에 더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김양이 2라운드에서 ‘트롯 맏언니’다운 내공을 발휘해, 순위 뒤집기는 물론 결승전 톱10의 영광을 누릴 수 있을지에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양은 ‘우지마라’부터 ‘흥부자’까지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트로트계의 걸크러시’ 가수다. 지난 해 7월에는 엄정화의 ‘크로스’와 ‘포이즌’을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MBN 캡처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