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2022' 특별페이지 열어...출품작 4종 이벤트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5 01:28:29
  • -
  • +
  • 인쇄

넷마블은 '지스타(G-STAR) 2022' 특별페이지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국제 게임쇼인 지스타는 내달 17~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 넷마블 제공


먼저 오는 31일까지 특별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뽑아 초대권 2장을 지급한다. 당첨자 중 5명에게는 넷마블 굿즈 등 특별 혜택을 담은 '황금 티켓'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4일까지 넷마블의 출품작 4종과 관련한 영상을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쿠폰세트와 굿즈를 증정한다.

출품작 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서는 내달 20일까지 캐릭터 인기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지급한다.

또 '아스달 연대기'는 내달 1~20일 게임 관련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이용자를 추첨으로 뽑아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는 지스타 기간 중 시연존에서 나눠주는 '프라임 여권' 내 모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하이프스쿼드'에서는 지스타 시연존에서 제공하는 팜플렛 내 미션을 모두 완료할 때마다 경품 응모 기회를 준다.

지스타 넷마블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출품작, 인플루언서 라인업, 이벤트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