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영, '킬러들의 쇼핑몰'로 떠오른 신스틸러...연기 호평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11:48: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이태영이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과몰입을 유발하는 미친 연기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 24일 방송된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이태영이 신스틸러로 맹활약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이태영은 24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3, 4회에 처음으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극중 그는 비밀 가득한 쇼핑몰을 아무도 모르게 관리해온 수상한 알바생 ‘브라더’ 역을 맡아, 3회 말미에 첫 등장했다. 킬러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으로 혼란에 빠진 지안(김혜준)과 정민(박지빈)이 몸을 피하기 위해 그동안 존재조차 몰랐던 쇼핑몰 지하 창고에 들어서는데, 그곳에서 브라더(이태영)는 두 사람과 마주치자마자 “안녕, 정지안? 난 브라더야”라고 인사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긴 것.

 

짧지만 강렬한 대사 한 마디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 이태영은 4회부터는 아예 극이 흐름을 이끌어가는 핵심 ‘키’로 급부상했다. 지안과 정민 사이를 이간질하는 듯한 모습으로 갈등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지안의 삼촌이자 진만(이동욱)의 죽음에 관련해 의미심장한 발언을 던져 과연 진만과 브라더가 어떤 관계였던 것인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이태영은 희귀병을 앓고 있는 나약함 속에서도 매서운 눈빛과 광기를 드러내는 열연을 선보여 소름을 자아냈다. ‘브라더’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태영의 연기력에 전 세계 시청자들도 뜨겁게 화답했다. 

 

3, 4회 공개 후 각종 커뮤니티와 오픈톡에는 ‘브라더’의 정체와 사연에 대해 궁금해하는 반응들이 대다수였으며, ‘브라더’를 연기한 이태영에게도 극찬이 쏟아졌다. “브라더 캐릭터가 제일 궁금하다”, “브라더의 ‘안녕 정지안’이라는 대사가 계속 맴돈다. 중독성 있다”, “브라더 연기한 배우, 눈빛 연기 소름이다”, “브라더가 정진만의 오른팔이 아닐까? 정진만 죽음의 비밀을 풀어줄 핵심 인물이다” 등의 반응이 줄을 잇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태영은 앞서 종영한 드라마 ‘연인’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발산했던 터라, 이번 ‘킬러들의 쇼핑몰’ 캐스팅 소식과, 확 늘어난 비중에 많은 시청자들이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다. ‘연인’에서 길채(안은진)를 청나라에 팔아넘긴 조선 관리 최도리 역을 맡았던 그는 출세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은 비열한 모습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해 극에 긴장감을 제대로 불어넣었다. 이에 악역임에도 “최도리를 계속 보고 싶다”, “이태영의 연기가 압권이었다”, “새로운 신 스틸러의 탄생!” 등 그를 응원하는 반응이 폭주했다. 

 

8부작인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향후 그가 지안, 정민과 어떤 관계를 형성해갈지, 정진만의 죽음 미스터리를 풀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태영은 드라마 ‘서치’, ‘모범택시’, ‘연인’ 등에서 카멜레온 같은 연기력을 발휘해 ‘라이징 신스틸러’로 주목받고 있으며 커브이엔티(이재민 대표) 소속 배우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유)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한국갤럽 "한국인 행복, 가족·관계 속에서 완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인들은 가족 등 가까운 관계 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함께하는 식사와 일상 속 소소한 경험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부와 봉사 등 나눔 활동 역시 개인의 행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행복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주요 결과를 23일

2

홈플러스, 연말 대형 할인 '윈터 홈플런' 막판 총력전 '연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 소비 성수기를 겨냥해 겨울 대규모 할인 행사 ‘윈터 홈플런’의 마지막 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윈터 홈플런’ 최종 행사를 전개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신선식품과 간편 먹거리 등을 중심으로 파격 할인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앞선 1주차

3

배민B마트, '내일 예약' 서비스 도입…맞춤형 장보기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의 즉시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내일 예약'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부터 배민B마트 전 매장에서 1시간 단위로 배달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내일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당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