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물오른 비주얼로 컴백 시동...'COME TRUE' 콘셉트 포토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0 08:52: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콘셉트 포토 시리즈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파우. [사진=공식 SNS]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오는 1월 28일 컴백을 앞두고, 16일부터 20일까지 ‘이매지너리 시나리오(Imaginary Scenario)’라는 주제 아래 콘셉트 포토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16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파우(POW)는 겨울 무드를 가득 담은 퍼 스타일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해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선보였다. 순백의 스타일링과 멤버들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어우러지며, 마치 한 편의 겨울 화보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완성했다. 

 

▲파우. [사진=공식 SNS]

 

이어 19일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믹스매치한 의상으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기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활동적이면서도 자유로운 에너지가 살아 있는 장면들은 파우(POW) 특유의 청량한 감성과 자연스러운 팀 케미스트리를 고스란히 전했다. 

 

마지막으로 20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파스텔톤 의상으로 코지한 무드를 살린 파우 멤버들의 모습이 담기며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이매지너리 시나리오’라는 테마 아래, 상상 속 이야기처럼 다양한 겨울의 순간들을 그려내며 파우(POW)가 새 앨범을 통해 들려줄 서사와 감정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오는 28일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 ‘COME TRUE’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용기를 전하는 작품으로, 도전과 변화 앞에서 망설이거나 성장의 문턱에서 고독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한 걸음 내딛을 용기를 건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Come True’는 2001년 발매된 m-flo의 대표곡 ‘Come Again’을 샘플링한 트랙으로, m-flo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다쿠 다카하시(Taku Takahashi·타쿠 다카하시)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파우(POW)의 싱글 앨범 ‘COME TRUE’는 오는 1월 28일 발매된다. 꾸준한 콘텐츠 공개와 함께 파우(POW)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다,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 출범
[메가경제=정호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운영사 브이씨엔씨)가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을 출범하고 이달부터 본격 운행에 돌입했다. 20일 타다에 따르면 이번 협동조합은 수도권 통합 운행 실증특례를 기반으로 플랫폼 호출 수요와 조합원 중심의 자율 운영 구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타다는 수도권 전역의 광역 호출 수요와 배차 시스템을

2

카카오, '카나나-2' 업데이트…모델 4종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카나나-2)’를 업데이트하고, 4종의 모델을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카나나-2는 지난 12월 허깅페이스를 통해 오픈소스로 공개한 언어모델이다. 에이전틱(Agentic) 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한 카카오는 불과

3

갤러리아百, '2026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0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봄학기는 올해 주목받는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강좌를 구성했다.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운영하며, 수강 기간은 3월 3일부터 5월 말까지다. 대표 강좌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