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대소' 박준형 "너만 좋은 놈이고 난 나쁜 놈?" 장혁에 모자던지며 급발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09:09: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브로’ 박준형-장혁이 ‘콜’ 해결 현장에서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시킨다. 

 

▲'박장대소'.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첫회에서는 30년 우정의 ‘찐친’ 박준형-장혁이 ‘콜(요청)’을 보낸 의뢰인을 찾아가 좌충우돌하며 해결해가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역사적인 ‘첫 콜’로 대형견을 목욕시켜 달라는 ‘콜’을 받는다. 이에 박준형은 ‘개테랑’다운 자신감을 내뿜는 반면, ‘개마추어’ 장혁은 연신 긴장감을 드러낸다. 잠시 후, 30kg이 넘는 사모예드 두 마리를 본 ‘박장브로’는 당황하면서도 난생 처음 ‘셀프 애견 목욕탕’에 들어서고, 우여곡절 끝에 목욕 미션을 완수한다. 이후 의뢰인에게 소정의 ‘수고비’를 받는데, 곧장 봉투 안에 든 돈을 확인한 박준형은 “(개 목욕 전문가에게 맡기면) 5kg 당 10만원이라고 하지 않았냐?”며 이의를 제기한다. 그러자 장혁은 “우리는 ‘수고비’를 기부하기로 했으니 액수를 따지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해 박준형을 머쓱하게 만든다. 결국 박준형은 “너만 좋은 놈 하고, 나는 나쁜 놈 하라는 거냐?”며 모자까지 집어던지면서 급발진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두 사람의 티격 케미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다음으로 ‘박장브로’는 ‘실전영어를 가르쳐달라’는 ‘콜’을 받는다. 직후 한 패션회사로 향하던 중 장혁은 박준형에게 “내 R 발음 어때?”라고 묻는다. 박준형은 “되게 별로야”라고 팩폭한다. 환장의 케미 속 의뢰인이 다니는 패션 회사에 도착한 이들은 “여자친구와 영어권 휴양지로 여행을 가는데 실전영어 스킬을 가르쳐 달라”는 ‘콜’을 받는다. 이에 박준형은 ‘쭈니쌤의 영어 교실’을 열고, “영어에 있어 중요한 건 겁 내지 않는 자세다. 그리고 문법보다 더 중요한 건 발음!”이라고 강조한다. 나아가 그는 “한국 사람들이 잘 모르는 외국의 팁(TIP) 문화가 있다”며, 해외여행에서 알아두면 절대로 바가지를 안 쓰는 ‘꿀팁’을 대방출한다. 

 

과연 ‘쭈니쌤’ 박준형의 영어교실이 성공리에 끝날 수 있을지, 박준형-장혁의 상상초월 ‘콜’ 수행기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