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MyNoxel)’이 최근 출시한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가을철 환절기에 맞춰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10월 23일까지 현대약품 통합몰에서 가능하다. 통합몰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되며, 총 1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 |
▲ 현대약품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 체험단 모집 |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는 두피에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손상된 모발과 약해진 두피 밸런스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최근 두피·모발 동시 관리 트렌드에 부합한다.
제품에는 마이녹셀의 특허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와 함께, 모발 탄력과 큐티클 개선에 도움을 주는 몽골산 캐시미어모 유래 케라틴이 함유됐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모발 단백질 결합력 1809% 개선, 사용 4주 후 탈락 모발수 53% 감소, 모발 큐티클 23% 개선, 엉킴 39% 개선 등의 효과가 확인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계절 변화로 인한 모발 손상과 두피 고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루틴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해당 제품은 기능적 효능뿐 아니라 세련된 향과 사용감으로 호평을 받아 ‘2025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에디터스 픽’에도 선정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