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3' 이국주x박광재, 진짜 '먹친구' 등판 "지금 인생 몸무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10:35: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에 이국주-박광재가 ‘먹듀오’로 등판해 전현무-곽튜브도 놀란 ‘먹깨비 리얼 쇼’를 보여준다. 

 

▲'전현무계획3'. [사진=MBN, 채널S]

 

2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이 ‘63번째 길바닥’ 전라북도 소도시 2탄으로 익산을 찾은 가운데, 먹방계 탑티어 대식가 이국주와 박광재가 ‘먹친구’로 등판한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 곽튜브에게 ‘먹친구’에 대한 힌트를 주면서, “이 두 사람 때문에 ‘먹친구’라는 말이 만들어졌나 싶을 정도다. 익산 맛집 먹방 걱정하지 마. 이 두 사람이 다 먹을 것”이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직후, 농구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를 오랜만에 만난 전현무는 “예전엔 덩치가 커도 농구선수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이라고 돌직구를 날리고, 박광재는 “사실 지금 인생 몸무게를 찍었다. 라면 같은 건 최대 10개까지 먹는다”며 살벌한 ‘대식가’ 근황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거대한 ‘먹손님’ 등장에 “오늘 밥값 많이 나오겠네~”라며 걱정하던 전현무는 “익산 시민들에게 ‘이거’ 먹으러 어디 갈 거냐고 물으면 모두가 택하는 곳”이라며 45년 전통의 칼국수집으로 세 사람을 이끈다. 맛집을 확인한 이국주는 “味(미)쳤다! 무조건이야! 내 소울푸드”라며 대흥분 대박을 외치더니, 칼국수 육수부터 확인하는 등 주도면밀한 주문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잠시 후, 만두부터 서빙되자 박광재는 갑자기 주먹을 들더니 “다섯 개여서..”라며 가위바위보를 제안한다. 이에 전현무는 “빠르게 파악하네~”라고 콕 집고, 박광재는 “제가 개수에 민감하다”고 시인해 폭소를 안긴다. 

 

리얼 ‘먹남매’ 이국주-박광재와 함께하며 쉴 틈 없는 먹방과 웃음이 빵빵 터진 전현무-곽튜브의 먹트립 현장은 2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붉은사막, PS 스토어 2026 기대작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Crimson Desert)’이 2026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2026년 PS5로 출시될 최고의 기대작 (Most Anticipated Games Coming to PlayStation 5 in 2026)’으로 소개됐다고 10일 밝혔다. 소니는 붉은사막을 포함 ‘마블 울버린’,

2

테더 공동창업 억만장자 브록 피어스, 마이애미서 ‘Lost Tesla Art Car’ NFT 자선 경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테더(Tether)의 공동창업자이자 암호화폐 업계의 대표적 억만장자 인물인 브록 피어스(Brock Pierce)가 마이애미 아트 위크 2025 기간 열린 BitBasel Miami에서 The Lost Tesla Art Car Project를 위한 특별 자선 경매의 공식 경매사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기술, 디지털 예술,

3

[포토] 해피니스CC 양진석 회장, 나주시에 인재육성기금 2천만 원 기탁…나주시 “혁신 행정과 나눔이 만드는 도시 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양진석 해피니스CC 회장이 9일 나주시청에서 인재육성기금 2천만 원을 기탁하며 3년간 총 6천만 원의 지역 인재 지원을 이어가자, 나주시는 시민·기업·행정이 협력하는 상생 기반이 시정 혁신의 중요한 동력이라고 강조했다. 윤병태 시장은 “지속적인 나눔이 도시의 미래 경쟁력을 높이고, 시정의 다양한 성과가 시민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