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MyNoxell)’이 오는 11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연중 최대 쇼핑 축제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네이버쇼핑페스타’를 리뉴얼한 대규모 할인전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 ▲ 현대약품 ‘마이녹셀’, 네이버 쇼핑 축제 참가 |
현대약품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960ml’를 공식 출시하며 브랜드 주요 라인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신제품은 대용량·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꾸준히 두피 케어를 실천하려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에는 탈모 개선 특허 성분 ‘소이액트(SoyAct)’와 마이녹셀 고유의 특허 복합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임상 결과 모발 빠짐 완화, 두피 탄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확인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대약품은 이번 네이버 쇼핑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프레스티지 샴푸(6ml) 5매’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피괄사(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11월은 급격한 온도 변화와 건조함으로 인해 두피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시기”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계절 변화에 맞춘 전문적인 두피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