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내사뭐' 연작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로 가을 가요계 강타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08:23: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오는 27일 발매를 앞둔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로이킴. [사진=공식 SNS]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연작으로, ‘사랑 서사 2부작’의 프롤로그에 해당한다. 운명적인 만남을 노래한 이 곡은 로이킴 특유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로이킴은 은은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카메라를 바라보며 무언의 감정을 전하고 있다. 담담하면서도 그윽한 표정은 신곡 제목처럼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의 결을 담아내며, 로이킴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시각적으로 완성했다. 과연 그가 ‘달리 표현할 수 없었던’ 사랑의 순간을 어떤 선율로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각종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은 물론 화보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창작을 멈추지 않은 로이킴은 이번 신곡을 통해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와 성숙한 감성으로 따뜻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로이킴은 컴백의 열기를 연말 단독 콘서트로 이어간다. 그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