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08:00: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윤희경)는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셀레티(SELETTI)’와 협업한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IQOS ILUMA i × SELETTI Limited Edition)’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달 28일부터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했으며, 30일부터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사전 판매 첫날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프라임 모델은 출시 당일 완판을 기록했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셀레티 에디션’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

셀레티 에디션은 블랙과 골드 컬러에 셀레티 특유의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추가해 한정판으로서의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술적 완성도에 예술성과 희소성을 결합한 한정판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아이코스는 미네라(MINERA), 네온(NEON),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등 다양한 한정판 라인업을 선보이며 디자인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왔다. 이번 셀레티 에디션의 완판은 국내 시장에서 아이코스 브랜드의 영향력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는 평가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셀레티 에디션의 완판은 단순한 판매 성과를 넘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감성과 가치를 체험하고 공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으로 아이코스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경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 연중 최대 규모 뷰티 축제 '뷰티플렉스'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H&B(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약 1천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보습대전’ 테마로, 가을·겨울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보습 제품을 중심으로 다

2

소노아임레디, 겨울방학 맞아 미국 등 12개 지역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12개 지역으로 떠나는 ‘2026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미국 LA?버지니아?샌디에이고?메릴랜드 △영국 △사이판 △뉴질랜드 △캐나다 △싱가포르&

3

롯데칠성음료, 한국관광공사·밥상공동체와 취약 계층 여행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관광공사, 밥상공동체종합사회복지관(이하, 밥상공동체)과 손잡고 사회 취약계층의 국내관광 여행지원을 위해 약 6500만원의 기부금을 밥상공동체에 전달했다. 1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기부금 전달식은 10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한국관광공사 본사에서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 한국관광공사 서영충 사장직무대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