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3' 전현무 "곽튜브 빼고 다 미혼"→장희진 "시기 놓치면 우리처럼 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8:16: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에 등판한 장희진과 김형묵이 뜻밖의 ‘예능 포텐’을 터뜨린다. 

 

▲'전현무계획3'. [사진=MBN, 채널S]

 

28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7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장희진-김형묵과 함께 속초 중앙시장의 ‘베스트 먹거리’를 정복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의 소개와 함께, ‘제2의 전지현’으로 데뷔한 장희진과 드라마에서 ‘명나라 사신’ 연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연기파 배우 김형묵이 등장해 먹트립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속초 중앙시장에서 뭉친 네 사람은 전현무가 ‘픽’한 맛집을 향해 걸어가던 중 ‘7천원’ 감자전 노상을 발견하고 지나치지 못한다. 즉석에서 구워진 감자전을 먹으며 장희진은 “막걸리가 한 잔에 천원이네요~”라며 아침부터 막걸리를 페어링하고, 김형묵은 “이게 희진이의 매력”이라며 웃는다. 

 

감자전과 막걸리의 환상 조합을 즐긴 네 사람은 속초 중앙시장에서 입소문 난 ‘감자옹심이’ 식당으로 향한다. 여기서 김형묵은 “옹심이를 처음 먹어본다”며 ‘무경험자’ 커밍아웃을 하고, 그런 그에게 전현무는 “저랑 성향이 비슷하신 것 같다. 말하는 거 좋아하고 I(내향성)에 혼자 살고..”라며 결혼 토크로 급발진한다. 그러면서 전현무는 “여기서 곽튜브 빼곤 다 미혼이네. 제일 어린 녀석이 결혼했네”라며 한숨을 내쉬고, 장희진은 “시기 놓치면 우리처럼 돼~”라고 자폭해 폭소를 유발한다. 

 

폭풍 같은(?) 결혼 토크가 지나간 후, 김형묵은 옹심이를 맛보며 ‘명나라 사신’ 표정으로 맛을 표현해 예능 포텐을 터뜨린다. 나아가 김형묵은 전현무가 그의 ‘명나라 사신’ 대사를 궁금해 하자, 공부하느라 새까매진 중국어 대본을 보여준다. 이에 “이렇게 공부했음 서울대 갔겠다”며 동공 확장을 일으킨 전현무는 즉석에서 ‘명나라 사신’ 연기를 따라하지만, 곧 민망한 웃음을 터뜨린다. 결국 그는 “배우 아무나 하는 거 아니네. 영광입니다”라며 김형묵에게 ‘리스펙’을 표한다.

 

폭소가 연거푸 터진 네 사람의 ‘속초 중앙시장’ 먹트립 현장은 28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이브, 'MMA2025' OTT 독점 무료 생중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웨이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의 OTT 독점 중계권을 확보하고, 이날 오후 4시부터 레드카펫과 본식 1~3부를 무료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

2

[포토]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읍 환원, 지역 정체성 회복의 시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윤병태 나주시장은 25일 영산포 주민들의 숙원인 ‘영산포읍 환원’을 주제로 열린 간담회에서 박연병 행정안전부 차관보 직무대행과 함께 지역 현안과 불합리한 행정구역 구조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영산포읍 환원은 역사적 정체성과 주민 자긍심을 되찾는 일”이라며 지방자치법 개정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3

[포토]대신파이낸셜그룹, 나주시에 사랑의 성금 전달…19년 이어온 ‘고향 나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신파이낸셜그룹이 25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성금을 나주시에 기탁하며 창업주 고(故) 양재봉 회장의 고향 나주와 이어온 19년의 사회 환원을 다시 한 번 실천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해마다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이어룡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창업주의 나눔 정신이 지역 곳곳에 희망을 전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