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블랙야크와 손잡고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8:16: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협업해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Trekking & Stay Challenge)’ 패키지를 선보였다. 휴식과 등산을 결합한 체험형 상품으로, 설악산과 한라산 인근 리조트에서 운영된다.


산림청에 따르면 2022년 기준 한 달에 한 번 이상 등산이나 숲길 체험을 즐기는 국민 비율은 78%에 달한다. 여기에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회원 수가 60만명을 돌파하는 등 관련 시장의 성장세가 뚜렷하다.
 

▲ 한화리조트, 블랙야크와 손잡고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 출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패키지는 4인 기준 ▲디럭스 객실 2박 ▲발열 도시락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는 설악 비경 14곳 중 5곳을 방문해 BAC 애플리케이션으로 GPS와 사진 인증을 완료하면 챌린지를 달성하게 되며, 성공 시 실물 패치와 블랙야크 등산 양말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제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2박 ▲발열 도시락 ▲왕복 셔틀버스 ▲사우나 이용권을 포함한다. 한라산 백록담과 둘레길(7·8·9구간) 코스가 대상이며, 오전 6시 30분 리조트에서 성판악으로 출발해 관음사로 하산하는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퇴실 당일 등산 고객을 위해 샤워와 환복이 가능한 레이트 체크아웃(14시) 혜택도 제공한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2월 11일까지며, 가격은 32만6000원부터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분석 결과 약 45%가 주변 관광지와 자연 감상을 목적으로 리조트를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국내 주요 명산 인근 입지와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2

IBK기업銀, 기부금 4억 전달…취약계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카드앱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기부) LOVE’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4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와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캠페인에서 50만 명의 고객이 IBK카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호하는 기부 사업에 ‘하트’를 눌러 투표한 결과에 따라 진행

3

ABB,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핵심 전기추진 기술 집약…해양 에너지 전환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기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ABB가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ABB 전기추진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바다호는 교육부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해양수산 탐사 실습선으로 지정됐으며, 친환경 운항 기술과 첨단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한 선박이다. 경상국립대학교(통영캠퍼스)는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