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08:16: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디야커피는 17일 서울 용산구 한남공영주차장에서 열린 ‘2025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가맹점주협의회와 함께 참여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겨울철 대비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주들과 본사 임직원이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했다.
 

▲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진행

이날 행사에는 가맹점주협의회장을 포함한 가맹점주 8명과 본사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김장김치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을 받아 용산복지재단이 준비했다. 완성된 김치는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가맹점주와 본사가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어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 본사와 가맹점주협의회는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해 ‘상생협의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 봉사활동과 점주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테라' 치킨 회동 패러디 디지털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신규 디지털 광고 ‘테라의 시대 2’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기업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재치있게 패러디했다. 이번 광고는 3일 만에 콘티 개발을완료하고, 5일간의 촬영 준비와 후반 작업을 거쳐 단 2주만에 완성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

2

희망브리지, 의정부시 자율방재단 대상 '재해구호 전문인력' 양성교육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의정부시 자율방재단 80여 명을 대상으로 ‘재해구호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역 자율방재단의 재해예방·대응 전문성을 높이고, 재난이 발생하면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희망브리지 파주 재해구호 물류센터에서 이론과 실습을 병행

3

롯데GRS, ‘2025 한국에너지대상’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가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관하는 ‘2025 한국에너지대상’에서 '에너지 산업 발전 및 효율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유공 포상은 에너지 효율 향상, 재생에너지 보급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