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리마스터 눕시 등 신제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8:25: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방송인 김나영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하이엔드룩과 일상룩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로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자리 잡은 김나영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개성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해 홍보대사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 김나영이 노스페이스 새 얼굴로 낙점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김나영은 여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도 세련된 도심 감성을 잃지 않는 인물”이라며 “그녀를 통해 노스페이스가 추구하는 모던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 김나영은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 ▲‘여성용 부베 후디 재킷’ ▲‘여성용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 등을 착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리마스터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인 눕시 라인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GRS 인증 리사이클링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지속가능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간절기 아우터이자 한겨울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부베 후디 재킷’과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모델인 ‘1996 레트로 눕시 다운 재킷’을 통해 김나영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노스페이스는 김나영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스타일 제안을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해에도 눕시 다운 재킷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조혈모세포 기증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행보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F 리복, 새해 운동족 겨냥 ‘나노 플렉스 TR 3.0’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새해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플렉스 TR 3.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나노 플렉스 TR 3.0’은 리복을 대표하는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Nano)’ 시리즈의 2026년형 신제품으로, 웨이트 트레이닝부터 다양한 실내 운동을 아우를 수 있도록

2

CES 2026서 성과 공개… 글로컬대학 한서대, RISE 산학협력으로 글로벌 취업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컬대학으로 선정된 한서대학교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6 참가를 계기로, 미래항공모빌리티(UAM, Urban Air Mobility) 산업과 연계한 RISE(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기반 산학협력을 통해 글로벌 취업 성과를 확대하며, 지역 기반 글로벌 인재 양성 모델을 구체화하고 있다. 한서대학교는 CES

3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성인학습자에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이주배경 성인학습자를 위한 장학금 전달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8일 서울 회기동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이주배경 성인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교촌의 ‘이주배경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탁된 장학금 2000만 원 가운데 1000만 원을 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