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서 연말 특별 메뉴 팝업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8:26: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연말 맞이 특별 팝업스토어 ‘푸드 밸리 인 소공(FOOD VALLEY IN SOGONG)’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롯데호텔 서울 소속 마스터 셰프들이 엄선한 식재료로 완성한 시그니처 메뉴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수준의 조리 퀄리티를 그대로 담아 연말 홈파티 수요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 롯데호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서 연말 특별 메뉴 팝업 오픈

참여 업장은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등으로, 각 레스토랑 셰프들이 개발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라세느는 양갈비 & 랍스터 세트, 치킨·치즈 등을 채워 튀긴 멕시코식 치미창가, 프로슈토와 리코타 치즈를 라자냐 면에 돌돌 말아낸 잠봉 라자냐롤 등 이색적인 캐주얼 다이닝 메뉴를 구성했다.

무궁화는 깊은 맛을 강조한 매운 갈비찜과 무궁화 시그니처 겨자소스로 버무린 해물야채 겨자무침을 준비했다. 도림은 해산물·채소 볶음에 랍스터를 더한 바닷가재 류산슬과 오향 향신료로 삶은 목이버섯 오향장육을 선보인다.

모모야마는 후토마끼, 은대구구이, 연어구이를 포함한 홈 파티 박스를, 델리카한스는 호텔 김치로 만든 김치 고로케, 명란 바게트, 말차 크림빵 등 인기 메뉴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메뉴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팝업을 마련했다”며 “따뜻한 음식을 매개로 소중한 분들과 잊지 못할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견과류 신상품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가 소용량 견과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상품 ‘피스타치오퐁당 아몬드’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구운 옥수수 특유의 은은한 단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은 각각 15g, 10g 소포장으로 어린이 적정 섭취량과 급식 배식 편의를 고려한 규격을

2

SKT, T1 월즈 3연속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월즈) 우승을 기념하며,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월즈는 매년 각국 LoL 리그를 제패한 팀들이 모여 겨루는 대회로, e스포츠계의 월드컵이라는 의미를 담아 ‘롤드컵’이라

3

LG유플러스, AI 통화앱 '익시오 체험단' 5000명 모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앱인 ‘익시오(ixi-O)’를 알리기 위해 5000명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은 익시오가 제공하는 통화 요약, 보이스피싱 탐지, 안티딥보이스 등 차별화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